본문 바로가기
  • We are looking for banner advertisers Please refer to the email below
기타유틸리티

유튜브(yotube) 동영상 mp3 온라인 변환 (파일 다운받는 방법)

by 크론크롱 2021. 1. 31.
반응형

유튜브는 현재 국내를 비롯하여 전세계 인터넷 미디어의 중심이 되었다, 전세계 코로나 여파로인하여 온라인 활동시간이 이전보다 더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양과 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도 많이 보이고, 시청하는 시청자도 많은상태이다, 이번시간에는 유튜브에 게제된 온라인 동영상을 mp3 소리만 무료로 추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한다.

 

 

Flv2mp3

www.flv2mp3.by/kr26/

 

유튜브 MP3 변환과 무료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온라인 유트브 다운로더 가장 쉬운 인터넷 유튜브 MP3 변환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최고의 유튜브 다운로더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마침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브

www.flv2mp3.by

게제된 미디어 링크를 입력하고, 추출할 영상의 확장자를 선택하여 AVI 또는 MP4, MP3로 추출 기능을 지원한다.

프로그램으로 된 무료 변환기 기능도 지원하고있는듯 하다.

 

장점으로는 무료라는게 장점이지만, 단점으로는 하나 변환 할 때마다 광고가 붙는다. 하지만 이는 개발사측에서도 수익이나지않으면 홈페이지 유지의 의미가없기때문에 어쩔수없다고 생각한다, 또한 2시간이상의 영상경우 다운로드가제한되어있다.

 

거의 웬만한 영상은 2시간이 넘지않으니 큰 문제는없어보이나 2시간의 제약을 걸어둔건 아마 서버의 과부하를 막고자하여 막아두지않았을까 생각해본다. 두가지 단점을 제외하면 아주 훌륭한 사이트라고 생각된다.

 

yout.com

yout.com/video

 

Yout.com

Yout.com을 사용하면 YouTube, FaceBook, SoundCloud, VK 등의 동영상을 클리핑시 너무 많은 형식으로 녹화 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으로 사용하기 쉽고, Yout 인터넷 DVR에 약간의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yout.com

두번째의 경우 위의 YOUT 라는 사이트로 아주 훌륭한 변환 및 다운로드기능을 제공한다

MP3,MP4,GIF 영상으로 다운받을수 있도록 지원하고, 품질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다운로드를 받을때

https://yout.com/video/?url=유튜브영상주소 

위와같이 입력하게되면 바로 다운받을수 있는페이지까지도 이동된다.

그리고 첫번째에서 소개했던 사이트에서 가지고있었던 2가지 단점 (광고,영상 시간 제약) 이 없는데다가 다운로드 속도도 꾀나 빠르게 나오는편이다, 하지만 YOUT 의 경우 무료버전의 경우 다운로드가 한시간에 4건이상을 다운받을 수 없도록 막혀있다 PRO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는경우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나와있는데 영상을 자주 다운받아야 되는 사용자라면 PRO업그레이드를 고려해보는것도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