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 are looking for banner advertisers Please refer to the email below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11 미드 베이가 룬 공략

by 크론크롱 2020. 11. 22.
반응형

챔피언 분석

현재 5티어 , 픽률 0.67% 로 47위를 기록하고 있고, 승률 50.02% 를 보여주며 미드 포지션 챔프 순위중 24위 입니다.

 

챔프 설명

AP형 마법사로서 상대를 기절시켜 일격을 날려 데미지를 입히고 극악무도와 사악한 일격의 패시브 효과로 적에게 적중시키거나 대상을 처치시에 주문력이 상승하게 되어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더욱더 강력해지는 챔피언 입니다.

 

룬 공략

마법+영감

마법+지배

 

권장 챔피언 주문 스킬

아이템 공략

스킬설명

패시브

극악무도 - 패시브

룬테라에서 가장 강력한 악의 원천인 베이가는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적 챔피언에게 스킬을 적중시키거나 처치에 관여할 때마다 주문력이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Q

사악한 일격 - Q

베이가가 어둠의 에너지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 둘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로 적 유닛을 처치하면 베이가의 주문력이 영구적으로 상승합니다.

 

 

W

 

암흑 물질 - W

베이가가 하늘에서 거대한 암흑 물질을 떨어뜨려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극악 중첩이 쌓이면 암흑 물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

사건의 지평선 - E

베이가가 공간의 가장자리를 왜곡해 지나가는 적을 기절시키는 감옥을 생성합니다.

 

R

태초의 폭발 - R

적 챔피언을 맞춰 매우 큰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의 잃은 체력에 비례해 증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