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 are looking for banner advertisers Please refer to the email below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11 서포터 벨코즈 룬 공략

by 크론크롱 2020. 11. 22.
반응형

챔피언 분석

현재 5티어 , 픽률 1.77% 로 29위를 기록하고 있고, 승률 50.29% 를 보여주며 서포터 포지션 챔프 순위중 22위 입니다.

 

 

챔프 설명

강력한 데미지와 긴 사정거리를 자랑하는 AP형 챔피언으로써 타 챔피언과 비교하여 낮은 마나 소모량으로 인하여 상대를 견제하는데에 있어서 탁월한 역할을 하는 챔피언입니다 하지만 타겟팅이 되지않은 스킬탓에 많은 난이도를 요구하며 모든스킬이 피해를 입히는 스킬이기때문에 팀단위 전투에서 많은 역할을 하는 챔피언 입니다

 

룬 공략

마법+영감

 

 

마법+지배

 

 

권장 챔피언 주문 스킬

 

아이템 공략

 

스킬설명

패시브

유기물 분해 - 패시브

벨코즈가 스킬을 적중시키면 대상에게 유기물 분해 중첩이 쌓입니다. 3회 중첩 시 대상은 큰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Q

플라즈마 분열 - Q

벨코즈가 플라즈마 광선을 발사하고 나서 스킬을 재사용하거나 적에게 맞으면 광선이 둘로 갈라집니다. 이 광선은 적중 시 둔화를 적용하고 피해를 입힙니다.

 

W

공허 균열 - W

벨코즈가 공허로 통하는 균열을 열어 최초 피해를 입힌 다음, 잠시 시간이 지난 후 두 번째 폭발로 피해를 가합니다.

 

 

E

지각 붕괴 - E

벨코즈가 일정 범위를 폭발시켜 적을 띄우고, 가까이 있는 적들은 약간 멀리 밀어냅니다.

 

R

생물 분해 광선 - R

벨코즈가 정신을 집중하고 광선을 발사하면, 광선이 2.5초 동안 커서 위치를 따라가며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둔화시킵니다. 유기물 분해 연구가 완료된 적 챔피언은 마법 피해 대신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