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 are looking for banner advertisers Please refer to the email below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11 원딜 바루스 룬 공략

by 크론크롱 2020. 11. 22.
반응형

 

챔피언 분석

현재 티어 , 픽률 % 로 위를 기록하고 있고, 승률 % 를 보여주며  포지션 챔프 순위중 위 입니다.

 

챔프 설명

긴 사거리를 이용하여 상대방을 견제하며 라인전시에 궁극기를 사용하여 하나의 상대방을 가둠으로써 근처의 적군까지 전염시켜 강력한 데미지와 궁극기를 활용하여 전투를 이행하는 챔피언으로 생존기가 부족하여 시야장악이 어려워지면 게임플레이가 원활해지지 않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지고있는 챔피언입니다

 

룬 공략

정밀+마법

 

마법+정밀

 

 

권장 챔피언 주문 스킬

 

아이템 공략

스킬설명

패시브

죽지 않는 복수심 - 패시브

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잠시 바루스의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챔피언을 처치한 경우 공격 속도가 더 큰 폭으로 상승합니다

 

Q

꿰뚫는 화살 - Q

바루스가 조준한 다음 강화된 화살을 발사하면, 조준한 시간에 비례하여 사거리와 피해량이 늘어납니다.

 

 

W

역병 화살 - W

기본 지속 효과: 바루스의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역병을 붙입니다. 바루스가 이 대상을 다른 스킬로 공격하면 역병이 폭발하며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다음번 꿰뚫는 화살이 강화됩니다.

 

E

퍼붓는 화살 - E

바루스가 화살을 비처럼 쏟아부어 물리 피해를 주고 지면을 오염시킵니다. 오염된 지면은 적의 이동 속도를 늦추며 자신에 대한 체력 회복 및 재생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R

부패의 사슬 - R

바루스가 부패의 촉수를 발사하여 처음 맞은 적 챔피언의 이동을 차단합니다. 촉수는 주변의 감염되지 않은 챔피언들에게 계속 뻗어 나가 닿은 적들을 모두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