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 are looking for banner advertisers Please refer to the email below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11 서포터 세나 룬&템 공략 (+스킬설명)

by 크론크롱 2020. 11. 30.
반응형

 

챔피언 분석

현재 3티어 , 픽률 5.26% 로 15위를 기록하고 있고, 승률 49.69% 를 보여주며 서포터 포지션 챔프 순위중 22위 입니다.

 

챔프 설명

원거리형 공격과, 서포터 형 역할을 겸하는 포지션으로 기본 공격의 사거리가 긴 편으로 상대를 압박하기 좋은 챔피언으로 공격과 동시에 회복을 겸하는 스킬을 사용하여 팀에게 도움은 물론 적군에겐 피해를 입힘으로써 전투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챔피언입니다

 

룬 설명

영감+정밀

결의+정밀

 

권장 챔피언 주문 스킬

아이템 공략

스킬설명

면죄 - 패시브

세나 근처에서 유닛이 쓰러지면 그 영혼이 주기적으로 검은 안개에 갇히게 됩니다. 세나는 해당 영혼을 공격하여 영혼을 죽음 속에 가둔 안개를 흡수하고 영혼을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안개는 세나의 유물포를 강화시켜 추가 공격력, 공격 사거리, 치명타 확률을 부여합니다. 세나의 유물포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추가 피해를 입히며 잠시 공격 대상의 이동 속도를 일부 흡수합니다.

 

 

꿰뚫는 어둠 - Q

세나가 유물포의 두 총열에서 대상을 관통하는 빛과 그림자를 발사하여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마지막 포옹 - W

세나가 검은 안개의 파동을 방출합니다. 검은 안개가 적에게 적중하면 맹렬히 달라붙어 잠시 후 해당 적과 주변의 모든 적을 속박합니다.

 

검은 안개의 저주 - E

세나가 어둠을 받아들이고 망령이 되어 무기에 흡수된 검은 안개를 폭풍으로 만듭니다. 폭풍 속에 들어간 아군은 위장 상태가 되며 세나처럼 망령이 됩니다. 망령이 되면 추가 이동 속도를 얻고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며 정체를 숨길 수 있습니다.

 

여명의 그림자 - R

세나가 쓰러진 감시자들의 유물석으로부터 힘을 빌려 유물포를 해체한 후 신성한 빛과 그림자로 변형시킵니다. 그리고 전장을 가득 채우는 광선을 쏘아 아군에게 보호막을 부여하고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