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 are looking for banner advertisers Please refer to the email below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11 탑 사이온 룬&템 공략 (+스킬설명)

by 크론크롱 2020. 11. 29.
반응형

챔피언 분석

현재 3티어 , 픽률 2.29% 로 26위를 기록하고 있고, 승률 52.96% 를 보여주며 탑 포지션 챔프 순위중 5위 입니다.

 

 

챔프 설명

근거리 공격형 챔피언임에도, 미니언을 맞춰 먼거리에 있는 적 견제와 동시에 궁극기를 활용하여 광역 CC기로 사용할 수있는 탱킹형 챔피언 입니다

 

룬 설명

결의+영감

결의+정밀

 

 

 

권장 챔피언 주문 스킬

아이템 공략

 

스킬설명

영광스러운 죽음 - 패시브

사이온은 사망한 이후 잠시 되살아나지만 체력이 급속히 떨어집니다. 이 동안 사이온은 매우 빠르게 공격하며 체력을 회복합니다. 공격 적중 시 대상 최대 체력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량 학살 강타 - Q

사이온이 강력한 한 방을 충전하여 전방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충분한 시간 동안 충전하면, 이 타격에 맞은 적들을 공중으로 띄우고 기절시킵니다.

 

영혼의 용광로 - W

사이온이 자기 자신에게 보호막을 씌우고 3초 후에 재시전하면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학살자의 포효 - E

사이온이 단거리 충격파를 발사해 첫 번째로 맞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늦추며, 방어력을 낮춥니다. 충격파가 미니언이나 몬스터를 맞히면 뒤로 밀려나며 피해를 입고 둔화되며 관통하는 모든 적의 방어력을 낮춥니다.

 

 

 

멈출 수 없는 맹공 - R

사이온이 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점차 속도가 상승합니다. 돌진 방향은 마우스 커서 위치로 약간 조종할 수 있습니다. 적과 충돌하면 돌진한 거리에 비례하여 피해를 입히고 띄워올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