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 are looking for banner advertisers Please refer to the email below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11 미드 블라디미르 룬 공략

by 크론크롱 2020. 11. 27.
반응형

 

챔피언 분석

현재 4티어 , 픽률 2.26% 로 21위를 기록하고 있고, 승률 49.27% 를 보여주며 미드 포지션 챔프 순위중 39위 입니다.

 

챔프 설명

피를 다루는 스킬을 사용하는 AP형 마법 챔피언 으로 상대방으 체력공격와 함께 자신의 체력을 향상하여 라인 유지력이 좋은편이며 짧은 스킬시전시간으로 인하여 상대를 계속하여 견제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웅덩이 W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의 공격을 비함과 동시에 체력과 주문력이 함께 상승하여 많은 라인전에서 많은 강세를 보입니다

 

룬 공략

지배+마법

 

마법+영감

 

 

 

권장 챔피언 주문 스킬

 

 

아이템 공략

 

 

스킬설명

 

핏빛 계약 - 패시브

블라디미르는 추가 체력 40당 1의 주문력을 얻으며, 추가 주문력 1당 1.4의 체력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서로 중첩되지 않습니다.)

 

 

수혈 - Q

블라디미르가 대상 적으로부터 체력을 흡수합니다. 수혈을 충분히 한 뒤에는 수혈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잠깐 동안 크게 늘어납니다.

 

피의 웅덩이 - W

블라디미르가 피의 웅덩이로 변해 2초 동안 공격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웅덩이 위에 서 있는 적의 속도가 느려지며 블라디미르가 이들의 체력을 흡수합니다.

 

선혈의 파도 - E

블라디미르가 자신의 체력을 희생해 피의 웅덩이를 채웁니다. 웅덩이가 파도를 방출하면 주변 지역에 피해를 입히지만 적 유닛이 파도를 가로막을 수 있습니다.

 

혈사병 - R

블라디미르가 혈사병으로 목표 지역을 오염시킵니다. 질병에 감염된 적은 일정 시간 동안 더 큰 피해를 입습니다. 감염된 적은 몇 초 뒤 마법 피해를 입으며 피해를 입은 적 챔피언 수에 비례해 블라디미르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