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 are looking for banner advertisers Please refer to the email below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11 미드 카사딘 룬 템 트리 공략 (+스킬설명)

by 크론크롱 2021. 3. 18.
반응형

챔피언 분석

현재 1티어 , 픽률 3.46% 로 22위를 기록하고 있고, 승률 54% 를 보여주며 미드 포지션 챔프 순위중 4위 입니다.

 

 

챔프설명

후반으로 갈수록 점점 강력해지는 챔피언으로써 성장을 위해 인내를 필요로하는 챔피언 입니다, 궁극기인 균열을 통해 순간이동하여 장애물을 넘어다니며 짧은 쿨타임을 통해 빠른 접근과 빠른 도주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마나소모가 심한편에 속하여 적당한 마나관리가 필요하여 많은 연습이 필요한 숙련도가 높은 챔피언 입니다

 

룬 설명

정밀+지배

정밀+결의

 

권장 챔피언 주문 스킬

 

아이템 공략

 

스킬설명

공허석 - 패시브

카사딘이 받는 마법 피해가 감소하며, 유닛과의 충돌을 무시합니다.

 

무의 구체 - Q

카사딘이 대상에게 공허 에너지로 구성된 구체를 발사하여 피해를 입히고 정신 집중을 끊습니다. 여분의 에너지는 카사딘의 몸을 감싸 잠시 동안 보호막을 형성하며 마법 피해를 흡수합니다.

 

황천의 검 - W

기본 지속 효과: 카사딘의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카사딘의 다음 기본 공격이 큰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마나가 회복됩니다.

 

힘의 파동 - E

카사딘이 자신의 영역 안에서 사용된 스킬에서 에너지를 뽑아냅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힘의 파동을 사용하여 정면 원뿔 반경에 있는 적의 속도를 늦추고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균열 이동 - R

카사딘이 가까운 지역으로 순간 이동하면서 주변 적 유닛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짧은 시간 동안 여러 번의 균열 이동을 시전하면 마나를 추가로 소모하는 대신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