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 are looking for banner advertisers Please refer to the email below
게임/리그오브레전드

롤 시즌11 미드 아트록스 룬&템 공략 (+스킬설명)

by 크론크롱 2021. 1. 26.
반응형

챔피언 분석

현재 1티어 , 픽률 13.7% 로 2위를 기록하고 있고, 승률 50.64% 를 보여주며 탑 포지션 챔프 순위중 18위 입니다.

 

챔프 설명

적군 챔피언의 이동의 제약을 주고 상대방에게 접근하는 스킬을 통해 상대에게 근접공격을 가해 피해를주는 챔피언 입니다 팀단위 전투시에 끈질긴 유지력으로인하여 아군의 원거리딜러를 보호하고 상대방에게 피해를 입힘으로써 아군에게 도움이 되는 챔피언입니다

 

 

룬 설명

정밀+지배

정밀+결의

 

권장 챔피언 주문 스킬

아이템 공략

스킬설명

 

사신 태세 - 패시브

주기적으로 아트록스의 기본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에 비례하여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다르킨의 검 - Q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리쳐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까지 휘두를 수 있으며 각 공격은 피해 범위가 다릅니다.

 

지옥사슬 - W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리쳐 처음 맞힌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인 경우 일정 시간 안에 해당 지역을 벗어나지 않으면 중앙으로 끌려가 다시 피해를 받습니다.

 

파멸의 돌진 - E

기본 지속 효과로 아트록스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세계의 종결자 - R

아트록스가 악마의 힘을 해방하여 근처 적 미니언에게 공포를 주고 자신의 공격력과 체력 회복량,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아트록스가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연장됩니다.

반응형

댓글